본문 바로가기
세미나/컨퍼런스
facebook

개설자 정보

· 로그인 후 개설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7년 2차 굿인터넷클럽(3/29(수)] "디지털 경제 시대, 정부의 경쟁력을 말한다"

모임기간
3월 29일 (수) 7시 30분 ~ 9시 00분
모임장소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선릉역 10번 출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3 현대타워 7층 지도보기
신청인원
10055명 신청가능

Good Internet Club 은 Thought Leader 분들을 초청하여 인터넷의 긍정적 활용사례 및 인터넷을 이용한 혁신사례 등 ‘인터넷 긍정성’ 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모임소개 더보기

신청기간 3월 16일 (목) 12시 00분 ~ 3월 28일 (화) 23시 30분

  • 무료 · 1 명

    선착순 100

    55명 신청가능

상단이미지

2017 Good Internet Club 2차 행사

디지털 경제 시대, 정부의 경쟁력을 말한다

○ 일시 : 2017. 3. 29(수) 오전 7:30 ~ 9:00
○ 장소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앤(&)스페이스
○ 주최/주관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 후원 : 네이버 카카오 구글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엔씨소프트 넥슨코리아 온오프믹스
○ 프로그램
   - 주제 : 디지털 경제 시대, 정부의 경쟁력을 말한다
   - 진행자 : 김국현 대표(에디토이)
   - 패널 : 신민수 교수(한양대 경영학부), 심우민 박사(국회 입법조사처),
             추정남 이사(원아시아), 최성진 국장(한국인터넷기업협회)

김국현 신민수 심우민 추정남 최성진
김국현 대표
(에디토이)
신민수 교수
(한양대 경영학부)
심우민 박사
(국회 입법조사처)
추정남 이사
(원아시아)
최성진 국장
(인터넷기업협회)


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는 2014년 부터 Thought leader분들을 초청하여 인터넷의 긍정적 활용사례 및 인터넷을 이용한 혁신사례 등 ‘인터넷 긍정성’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문의처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기획실 김은아 과장
E-mail : keah@kinternet.org / Tel :02-563-4675
하단(문의처, 장소 및 회사정보 이미지로)

지도보기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선릉역 10번 출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3 현대타워 7층

온오프믹스 댓글 (0건)

참여신청/취소 안내

  • * 모임의 신청/취소/변경/환불은 참여신청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 결제한 유료모임은 환불 시 결제 수단과 환불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취소/환불약관을 확인해주세요.
  • * 결제, 환불, 참여신청 수정/취소, 참여상태 확인, 참여내역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 * 모임 또는 그룹의 설정, 모집정원 초과 여부에 따라 대기자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 * 온오프믹스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임은 개설자의 사업자 여부에 따라 결제증빙 발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를 확인해 주세요.
  • * 개설자 선정방식 또는 개설자 통장입금 방식의 모임 참여/결제 확인은 개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 온오프믹스는 참여신청 및 참가비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회사로 모임개설자(주최측)가 아닙니다. 모임 내용과 관련한 사항은 모임 개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오늘 본 기록

Left

1/1

HOT ISSUE

닫기 열기
[The EDGE Forum] 중국에서 스타트업이 성공하는 비결
“10원짜리 핀셋을 10억명 인구에 하나씩만 팔아도 100억원이다.” 중국 시장을 노리는 한국 기업이 하나같이 하는 말입니다. 그러나 중국에서 살아남은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조차도 중국에서 점유율이 점점 떨어져갑니다. 최근 중국의 반한(反韓) 정서와 맞물려 한국 기업의 상황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세계 최대 시장을 포기할 순 없습니다. 포기할 이유도 없습니다. 스타트업 중에서도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사례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스타트업 취재팀 EDGE가 중국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스타트업의 성공비결을 독자 여러분의 눈앞에서 파고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