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Oi1EJp6jaTycFx73gLzPIAYvGnuM5h4


최근 들어 눈을 감고 몸의 감각을 깨워본 적이 있나요? 혹은 주의깊게 귀 기울여 듣는 감각에 집중해본 적이 있나요? 
도시 속 일상은 종종 너무 밝고 북적여서, 나의 몸에 온전히 몰입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백제의 도시 부여군에서 진행하는 신체 워크숍을 통해, 공간을 채우며 몸으로 연결하거나 몸의 감각을 시각화 해봅니다. 
귀를 기울이면 부여에서는 어떤 소리가 들릴까요? 
예술적 방법을 이용해 몸의 감각을 확장하고 궁극적으로 ‘나’의 지금에 집중해 봅니다.
□ 프로그램 소개
제목: <나대기! '나'되기!>
일시 : 2020년 8월 14일(금) 오전 11시~오후 5시
장소 : 규암마을창고(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수북로 33)
인원 : 최대 15명 / 선착순 마감
진행 : 박주희, 송철호, 장재화, 정혜진
개요 : 몸과 감각을 이용한 예술 워크숍
목표 : 예술적 방법을 이용해 몸의 감각을 확장하고 궁극적으로 '나'의 지금에 집중해 봅니다.
참가비 : 무료
신청 : staccatoh.com/나대기-나되기 링크 클릭 또는 인스타그램 @staccato_h 바이오 링크 클릭
※ 이 프로그램은 청년청 2020 청년 지역교류 지원사업 <연결의 가능성> 으로 진행됩니다.
□ 진행자 소개
박주희(희박): 시각작가로 회화와 설치, 영상 등 다양한 매체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안위’를 찾는 과정에서 찾은 흥미로운 관념을 포착하는 작업을 합니다.
<드로잉 인 마이룸> 기획
<재즈의 색>, <수제맥주워크숍 감각드로잉> 예술강사
, <안티-스트레스 전> 등 전시 다수
http://baakjoohee.com
- 송철호: 연극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연극놀이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꿈나무 필름 아트캠프 영화 놀이터> 강사
<시가 움직인다> 강사
<연결감 워크숍> 퍼실리테이터
- 장재화: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며, 소통을 주제로 한 강연과 일반인 대상 연극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을예술창작소> 지역예술 매개
<쉬또젤라찌> 토론연극 외
기업워크숍 (삼성SDS 등)
- 정혜진 : 미술치료사이자 시각작가이자 문화예술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치료적 예술에 대한 고민과 연구로 다양한 워크숍 및 전시를 만들고 있습니다.
<감각 연구 워크숍_ 섦, 짚, 닿> 기획/운영
<상상을 상상하는 사람들의 세상에서 가장 긴 이름 짓기> 기획/운영
KT&G 복지재단 아름드리 음악미술교실 지역아동센터 예술강사
http://www.handandface.net
□ 워크숍 안내사항
- 격렬하지 않은 정도의 몸을 쓰는 세션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편한 복장으로 참석해주세요.
- 프로그램 내 점심식사와 다과가 제공되며, 별도의 준비물은 없습니다.
- 프로그램은 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소독, 환기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통편은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 희망자에 한해 워크숍 종료 후 부여군 내 숙소 지원(1박) 합니다. / 별도 문의
- 프로그램 아카이빙을 위해 현장 사진을 기록합니다. 혹시 불편하신 참가자 분께서는 미리 말씀 주시면 얼굴 노출이 되지 않도록 사진을 보정할 예정입니다.
- 문의사항은 staccatoh@gmail.com / 인스타그램 @staccato_h로 연락 바랍니다.


#나대기나되기 #스타카토h #예술로부여잡기 #신체워크숍 #규암마을창고 #부여워크숍 #홍우주사회적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