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여행스타트업 데모데이를 2019.10.31(목) 16:00에 개최 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여행 관광 산업의 활성화와 융합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여행관광 분야 스타트업을 약 6개월간 모집-선발하여 총 8개 스타트업을 육성하였습니다. 

본 사업을 통해 육성스타트업들은 여행 관광 산업에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 및 개선 하고 있습니다. 

해당 산업을 통해 육성된 스타트업 및 서비스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데모데이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여행 관광뿐만 아니라 초기 스타트업들의 관심이 있는 누구나 본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ZrATU8MShFc2tC3ugROwaHNVsd9Y5I4l 

 ※ 세부 내용은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데모데이에참가하는 스타트업들은 총 8개로 여행 및 관광산업 분야의 예비/초기 스타트업입니다. 

※ 여행 및 관광 분야에서 선정된 8개의 스타트업들의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네트워킹 하는 자리입니다. 

※ 참여기업 및 서비스   

기업명

 기업 서비스 한줄 소개

 블루웨일컴퍼니

    주변 상점 빈공간을 통해 언제·어디서나, 쉽고·빠르게 짐을 맡길 수 있는 실시간 짐보관 서비스

아트지 

   공항에서 버려지는 캐리어를 수거>세척>수리하고 업사이클링 후, 공항 및 호텔 등에서 

   입출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키오스크/O2O플랫폼 통해 공유 및 판매(공유사업모델)

 어뮤즈트레블

   최적의 상품 및 콘텐츠 그리고 이동정보를 제공하는 관광약자 여행 전문기업 

 젤리랩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대화형 인공지능 여행 가이드(채팅기반의 투어 인공지능 가이드)

 짐좀

   한국 내 주요 지역의 핫한 여행정보 제공 및 개인여행자의 짐 배송 서비스 

 체인지포인트

   은행보다 저렴하고 간편한 외국동전 무인환전 서비스

 체크잇

   식품 제한 소비자에게 적합메뉴를 맞춤 추천하는 식이유형별 솔루션 

 코인트래빗

   해외 여행자를 위한 은행보다 6배 저렴한 24H무인 환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