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yVNJ6WtzndYeockhiFOB8SbmZTHAM

 

 

책쓰기에 대해 가장 궁금해 하는 것들을 10가지 프로세스, 8교시 내용으로 담은 책,<책 쓰는 토요일>

 

당신을 담은 책 한 권, <책 쓰는 토요일> 특강에 함께하실래요?

 

 

 

tHTGxkCSyDpBuQc5r47ERh8OivWFMebP 

 

 

 

WTyjLnQwUhOBr6G0Aa2uZkD4ts8KlCxb

요즘 책을 쓰겠다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런데 왜 책을 쓰려고 하시나요?
유명해지기 위해서인가요? 인세 때문인가요? 그것도 아니면 그냥 한 번 해보고 싶어서인가요? 
유명해지려면 유튜브가 빠르고, 인세는 아르바이트 비용보다 못할 수 있습니다. 그냥 한 번 해보기에는 치러야 할 대가가 너무 많죠.

‘언젠가 내 책을 쓰고 싶다.’ 
이런 생각 때문 아닐까요? 
어렸을 적 공책에 끄적이던 순간부터, 블로그에 조금씩 글을 올리면서 '언젠간 나도 작가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기 때문 아닐까요?

저 또한 같은 이유로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글쓰기는 생각보다 많은 것을 변화시켜주었습니다. 아니, 어쩌면 변화를 넘어 제 일상에 특별함을 선물해 주었다고 할 수 있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저를 도와준 건 매일매일의 글쓰기였습니다. 지루하게 흘러가는 순간들이 모두, 의미가 담긴 글감으로 느껴졌죠. 글을 쓰며 제 삶이 조금 더 특별해진 것처럼 여러분들의 삶도 각자에게 조금 더 의미있게 다가올 것이라 믿습니다.

 


 


2013년 <직장인을 위한 책 쓰기> 과정을 처음 열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책 쓰는 토요일>로 정착될 때까지 300명이 넘는 사람들을 만나며, 20권 가량 수강생의 책이 출간됐습니다. 

이제 이 책, <책 쓰는 토요일>을 통해 더 많은 분들과 만나려 합니다.
책 쓰기는 꽤 고독한 여행입니다. 그 여행길에 먼저 걸어 본 사람으로써, 그 길을 함께 걷고자 합니다. 책의 마지막 종착지인 ‘출간’이라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힘이 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책 쓰기’의 시작을 함께하며 기억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책 쓰기를 위한 책 쓰기'
책 쓰기 좋은 '토요일 오전 3시간' 
함께 하시겠습니까?



YnWDTvZ12hO40fQFBGMCigL7pwXEka53

 

 

 

<책 쓰는 토요일>은 실제 강의를 듣는 것처럼 오리엔테이션과 총 8시간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을 쓰기 전에 어떤 마음가짐으로 책 쓰기에 임해야 하는지, 어떤 주제로 시작해야 하는지부터 실제로 글을 쓰고, 목차를 만드는 과정과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유있는 시간에, 편안한 카페에서 한 장씩 펼쳐보며 책을 읽고, 나를 찾는 시간을 함께 가지기를 바랍니다.



n8rEm0YikxpFuU41yPgH7RlhvZszCofW

 

 

 

jelFtusDzRQ5a1M2KAZV9PwpcBCiHNSX 

 

uV2tk3ZRDc4QUdLWYxTXGl9orzBFj1yh 

 

 

 

주로 강의를 하며, 방송과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첫 책을 냈고, 지금은 <워라밸의 시대! 하루 3분 시간관리> <5G 더 빠른 연결의 시대, 2019 IT 트렌드를 읽다> <디지털 정리의 기술> 등 15권 정도를 출간한, 나름 1년에 한 권씩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성실작가입니다.

평소에 읽는 것, 경험한 것, 생각하는 것들이 모이면 글이 되고, 책이 되고, 강의가 됩니다. 강의를 통해 발전된 생각들은 다시 책이 되고 글이 되며 강의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의 시작점에는 바로 '책'이 있었죠. 앞으로도 제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제가 출간하는 책들을 보시면 됩니다. 

‘당신의 책으로 당신을 말하라!’ 

제가 꼭 드리고 싶은 말입니다.
여러분들이 쓰시는 책은 여러분의 인생을 말해줍니다. 여러분들의 인생은 또 책이 되죠. 
함께 걷죠. 꽤 재미있는 여행이 될 겁니다. 

 





 




<책 쓰는 토요일> 원데이 특강 안내


- 일정 : 2019.09.20 (금) 오후 7시 - 9시


- 장소 : 위워크 서울스퀘어점 (중구 한강대로 416) 4층 타운홀

(서울스퀘어 빌딩 1층에서 위워크를 찾아주세요! 위워크 전용 게이트 앞에서 저희 멤버가 문을 열어드릴 예정입니다)


- 현장에서 영상 촬영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참석하신 분들의 음성이 담길 수도 있습니다.


- 참가비는 무료이나, 출간을 기념하는 자리이므로 <책 쓰는 토요일> 도서를 소지하신 분만 입장 가능합니다.


- 본 강연회는 20명 내외로 진행하는 소규모 강연회이므로, 참여하지 못하시는 경우 반드시 참여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이벤터스와 온오프믹스, 페이스북에서 각각 5분씩 모집합니다.


- 기타 문의는 천그루숲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qYix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