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 심화편】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을 위한 매치메이킹 + RPC + 이벤트 활용하기


이번 세미나는 PUN(photon Unity Networking)의 "매치메이킹, RPC, 이벤트 송신 등 API를 황용하는 방법"을 테마로 진행됩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꼭 필요한 원하는 매칭 방법, 동기화 방법 등을 실습을 통해 배워보세요. 

PUN을 100배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버 지식이없어도! 서버 개발자가 없어도!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만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30만이상의 타이틀에 적용되고 있는 게임 서버 엔진 「Photon」의  무료 플랜으로 시작하세요!

 

날짜 : 2019년 7월 27일 (토)

시간 : 15:30 ~ 17:30

준비물 : 게임 만들려는 의지, 노트북, 명함

장소 : [홍대] 나의 봄날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01 5층)

주최 : photon 운영국

후원 : Ncloud24 (엔클라우드24)


일정 :

15:30~16:20 |  Photon 엔진 소개

16:20~16:30 |  휴식

16:30~17:30 |  PUN 실습


참가조건 : Unity 기본 사용이 가능하신 분, photon에 관심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