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에서 만난 특별한 것들 : The Things on the Road></p> <p> </p> <h2 style=길 위에서 만난 특별한 것들

: The Things on the Road

 

여행이 시작되어 길을 걸었습니다. 때론 목적지가 있었고 때론 길에 나를 맡기기도 했습니다. 잘 안다고 믿었던 길에서 어이없이 헤매기도 했고 가끔은 기대하지 않았던 놀라운 것들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길은 여행자의 마음에 따라 많은 것들을 숨기기도 하고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우리의 인생도 이와 같지 않을까요? 여행자의 마음으로 인생의 수 많은 길 들을 걸어 오면서 인생이 숨겨 놓은 특별한 것들을 만날 때마다 작은 기쁨들이 있었고 혼자만 소중히 간직해 오곤 했습니다. 이제 저희가 느낀 인생의 따뜻한 순간들을 세상과 나누려 합니다.

 

[전시 작가 소개] - 지득수(Designer) : 나와 닮은 그림을 그리는 사람 - 함지나(Data Product Manager) : 아무 것도 아닌 것을 아무 것으로 만드는게 좋아서 글을 쓰고 사진을 찍는다. - 김은지(Product Manager) : 소소한 일상을 그림 일기로 기록한다. 매일의 일기가 모이면 언젠가는 하나의 여행기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공연 멤버 소개] 드럼과 기타, 우쿨렐레를 좋아하는 세 명의 회사친구가 모여 각자의 마음 속에 있던 음악을 밖으로 꺼내어 보았습니다. 여행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설렘, 여행을 떠나 생각하는 것들을 음악으로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여행으로 얻고 싶은 것은 결국, 일상을 살아가는 힘이 아닐까요? 최진한(퍼커션), 오지은(기타), 김은지(우쿨렐레, 노래)

 

지도 크게 보기
2016.7.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홈페이지에서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