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쿨몬스터 인기 강의를 이제 책으로 만나 보십시오. **


<1초만에 책읽기>


[후기]

내내 충격에 충격을 받으며 충격적인 영감이 미친 듯이 솟아났습니다. 그리고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1초만에 책읽는 방법만 알려줘도 이건 미쳤다 생각했는데, 거기에 새로운 마인드, 새로운 발상까지 알려주셨습니다. 와~ 대박.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1초만에 책읽기의 방법이라면 평생 책의 내용을 기억하고 간편하게 인생에 적용할 수 있는 엄청난 꿀. 그것 말고도 시간, 돈, 책 읽기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알아두면 인생에 크나큰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고. - 황OO님 -

 

 

- 목차 -

프롤로그

* 책을 읽는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 학습서를 읽고 공부한다는 것은?

* 소설책을 읽는다는 것은?

* ‘1초만에 책읽기의 핵심

* ‘1초만에 책읽기의 생활화 I

* ‘1초만에 책읽기의 생활화 II

* 책을 산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 책의 보물은 어떻게 찾을까요?

* 책의 보물을 어떻게 사용할까요?

* 1초만에 책읽기. 그 이후에 벌어지는 일

에필로그

 

 

 

 

 

강의를 책으로 만나기 : 1초만에 책읽기

저 자: 스티븐 최

권장독자: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 독서를 싫어하는 사람

책가격: 10,000원 

(결제는 온오프믹스 카드결제 또는 국민은행 301201-04-252613 예금주 스쿨몬스터(주)로 계좌 입금)

※ 책분량: 이북기준 143페이지

※ 이북은 스마트폰으로 읽기 쉽게 PDF파일로 제작되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이북을 신청하실 분은 온오프믹스에서 카드결제 하시거나 위 계좌로 해당금액 입금후

   010-7710-3801로 책제목/성함을 문자 남겨 주시면 됩니다.

※ 신청하신 이북은 결제후 24시간 내에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이북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stevenchoi@schoolmonster.kr로 메일 주시거나

전화 010-7710-3801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 프롤로그 -

저는 현재 ‘스쿨몬스터’라는 강연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틈틈이 새로운 강의를 기획하고 그 강의를 할 적임자를 찾아 강의를 런칭시킵니다.

제가 기획한 강의를 할 적임자를 찾지 못하면 제 자신이 직접 그 강의를 합니다. 어느 해에는 매주 하나 특별한 강의를 기획하여 1년 50주 연속으로 발표하는 ‘놀라운 강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딴에는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새로운 강의를 풍부하게 미리 기획해 놓자는 의도였습니다.

‘놀라운 강의’ 프로젝트는 시작되었고, 매주 이 강의를 들으러 오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한 일이었습니다.

매주 ‘놀라운 강의’를 들으러 오던 분 중 어떤 분이 제게 이렇게 질문했습니다.

“매주 새로운 강의를 기획해 진행하는 대표님의 능력이 놀랍습니다. 이런 능력이 어떻게 나오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 대표님은 책을 많이 읽지 않으신다고 들었는데요, 대표님만의 특별한 독서철학이 있으신지요?”

저는 사실 이런 유사한 질문을 자주 듣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분께 이 질문에 답하는 내용도 ‘놀라운 강의’로 만들어서 공개해 주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때 약속해서 나중에 공개한 강의가 바로 지금 이 책으로 만나는 ‘1초만에 책읽기’였습니다.

‘1초만에 책읽기’ 강의는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 중 가장 크게 충격을 받았던 분이 이 강의를 이어받아 진행했습니다. 그러자 ‘1초만에 책읽기’를 생활화하는 분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분들은 하나같이 책 읽기의 부담이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독서생활에 획기적인 변하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더 많은 분들이 ‘1초만에 책읽기’의 비밀을 알고 독서생활에 획기적인 변화가 생기길 원했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강의 내용을 책으로 써서 공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책은 속독법에 대해 알려주거나 다독을 권하는 내용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이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책읽기의 고정관념을 깨부수는 내용으로 일관합니다.

당신은 책 한 권 읽는데 얼마의 시간이 걸리시나요?

아니. 그전에 책을 읽는 이유가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무엇을 얻고자 책을 읽으시나요?

읽고 나서 해결하셨나요?

매일매일, 수많은 시간을 쏟아서 책을 읽지만 며칠만 지나면 무슨 내용이었는지 기억도 못하고, 생활에 활용도 못하는 독서가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많이 읽는 것이, 오래 읽는 것이, 항상 책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자랑거리는 아닙니다.

책읽기가 우리에게 주는 선물은 우리의 상상보다 훨씬 큽니다. 책읽기는 우리의 인생을 한 순간에 뒤흔드는 위력이 있습니다.

단지 책읽기에 대한 개념만 바꾸면 됩니다. 책읽기는 '10년' 동안 바꾸지 못한 것을 '1초' 만에 바꾸는 힘이 있습니다.

무수한 시간을 쏟고 아무리 책을 읽어도 만족하지 못하는 분이라면 꼭! 이 책의 내용을 완벽하게 습득하십시오.

그 다음엔 당신도 1초 만에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엔 당신도 책을 읽는 부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엔 당신도 거침없는 행동가가 됩니다. 그 다음엔 당신도 가치 창출의 마법사가 됩니다. 그 다음엔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1초만에 책읽기’는 책 읽는 방법에 대한 충격적 발상입니다. 결코 장난이 아닙니다!

 

스티븐 최

 

 

- 저자 소개 -

저자: 스티븐 최

내 돈도 안 쓰고, 투자도 안 받고, 대출도 없는 순수 무자본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업을 창업해 내는 연쇄 창업가이다. 남들이 안 될 것 같다고 말하는 사업일수록 기회라고 생각해서 기어이 도전하고 구축해내는 독특한 사업가이자, 특별한 사업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제작해 내는 발상가이다.

2000년 전후 독립하여 벤처 사업에 뛰어들었다. 온라인 게임 ‘게임에버랜드’를 기획하여 삼성에버랜드에 팔았다. 한국 최대의 웨딩전문회사 아이웨딩을 지인들과 설립했다. 그 외에도 호텔신라의 인터넷 사업에 참여했고, 쇼핑몰 등 여러 가지 사업을 진행했다. 닷컴버블 붕괴로 한때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이후 학원과 출판 사업을 하다가 소셜러닝업체 스쿨몬스터를 설립했다.

스쿨몬스터에서 [해적들의 창업이야기]를 강의하며 무자본 해적 창업의 개념을 정립하고 실험하던 중, 신태순 대표를 만나 무자본 벤처캐피털인 ㈜버터플라이인베스트먼트를 설립하여 무자본으로 회사를 설립하고 키워가는 사례를 늘려가고 있다.

2016년에 [해적들의 창업이야기], 2018년 [나는 자본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를 신태순 대표와 함께 출판했고, 2017년에는 우주에 관한 과학 동화, [초콜릿 상자에 우주를 넣어 파는 사람들]과 아인슈타인의 교육철학에 관한 [나와 아인슈타인과 아가의 미소]를 출판했다. 그러다가 2018년 호기심을 살리는 대학교, ‘큐니버시티’를 최성호 대표와 함께 설립하여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다.

저자 연락처: stevenchoi@schoolmonster.kr



※ 스쿨몬스터 블로그 서점(초능력을 파는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