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 이벤트/파티
facebook

개설자 정보

  • 본 모임은 종료된 모임입니다.
  • webmaster@onoffmix.com
  • 02-6080-5579

· 문의사항은 메일 / 전화를 이용해주세요.

[GET] Great Escape Tour No.3 (2박3일) 밴드강산에, Mark Kozelek, 피터팬컴플렉스

모임기간
2012년 7월 20일 (금) 11시 00분 ~ 2012년 7월 22일 (일) 18시 00분
모임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제주도 전역 지도보기
신청인원
5937명 신청가능

밴드 강산에, Mark Kozelek, 피터팬 컴플렉스와 함께 떠나는 위대한 제주도 여행 no. 3 / 공연과 생태 여행과 강연이 함께 하는 신개념 제주 문화 투어 / 2012.07.20.(금)~07.22.(일) 2박 3일 간 제주도 전역에서 / 후원: Daum, NXC, 닐모리 동동, SoCar

모임소개 더보기

신청기간2012년 6월 18일 (월) 14시 00분 ~ 2012년 7월 7일 (토) 23시 30분

  • 390,000원 · 1 명

    선착순 29

    마감
  • 780,000원 · 1 명

    선착순 14

    마감
  • 1,170,000원 · 1 명

    선착순 9

    마감
  • 1,560,000원 · 1 명

    선착순 7

    마감

총 금액 0

앵콜 선택 시 개설자에게 모임 개설이 요청됩니다.

* 항공, 숙식, 현지교통 및 다른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Great Escape Tour의 공연 티켓만 예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http://onoffmix.com/event/7393  으로 가시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Great Escape Tour (GET in Jeju) - 공연/생태여행/강연이 결합한 신개념의 문화투어



* 공연: 현시점 한국 대중음악의 대안적 흐름을 대표하는 음악인들을 제주에서 만난다.

* 생태여행: 여태껏 경험해보지 못한, 제주 현지의 문화인들이 엄선한 제주도 천혜의 생태를 여행한다.

* 강연: 제주에서 새로운 문화를 일구고 있는 이들과 대화를 하며 대안적인 삶을 꿈꾼다.









Great Escape Tour in Jeju No. 3


* 일시: 2012.07.20(금)~07.22(일)

* 장소: 제주도 전역

* with 밴드 강산에, Mark Kozelek, 피터팬 컴플렉스

* 주최: (주)제주바람  주관: (주)제주바람 (주)제주생태관광

* 후원: Daum, NXC, 닐모리동동, SoCar

* 협찬: Cass, School Music, 국대떡볶이, 라이브사운드, 라이트앤제주, 토탈미디어, 모빌스테이지




GET 3day Full Package


* 공연, 여행, 강연 등 2박 3일 동안 GET의 모든 것을 즐기는 패키지. 공연, 왕복 항공권 및 숙식, 현지 교통 포함

* 가격: 390,000원 

* 판매수량: 36매 한도

* 판매기간: 2012.06.18.(수)~07.08(일)

* 항공: 아시아나 7월 20일(금) 낮 12시 김포공항->제주공항 | 7월 22일(일) 오후 5시 5분 제주공항->김포공항

* 숙박: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형 1인 1침상. 여성/남성 분리. (H3호스텔 8인실 or 6인실 http://www.hostelh3.com/sub02/sub01.asp)

* 가격 책정 상세: 항공 왕복 20만원 + 숙박 2박 4만원 + 공연 3만원 + 식사 5식 5만원 + 뒷풀이 2회 3만원





예매 시 주의사항

* 예매 등록을 하시고 결제를 해 주셔야 예매가 완료됩니다. 반드시 결제를 해 주십시오.

* 1인당 4매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항공권 환불 관계로 예매 취소는 7월 13일(금)까지 가능합니다.

* 식사, 이동 및 상세 프로그램은 추후 공지됩니다.

* GET의 여행은 '생태 여행'입니다. 운동화와 걷기 편한 복장을 준비해주세요.

* 미성년자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출연진 소개







밴드 강산에

*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의 ‘목소리’ 강산에와 그의 밴드

* ‘…라구요’, ‘넌 할 수 있어’,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와그라노’ 등 주옥 같은 노래를 통해 90년대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고 있는 음악인

* 2011년 독자 레이블 설립 후 젊은 인디 음악인들과 교류를 통해 식지 않는 에너지를 보여주고 있는 현재 진행형의 음악인

* 대표곡 영상: 깨어나 http://www.youtube.com/watch?v=cxH_1WSVVCI







마크 코즐렉 (Mark Kozelek)
* Red House Painters, Sun Kill Moon 등 90년대 미국 록을 대표하는 밴드의 프론트맨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 1999년 이후 현재까지 20장이 넘는 음반을 발표한 중견 아티스트
* 일본, 중국, 그리고 서울을 경유하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제주를 방문
* 대표곡 영상: Heron Blue http://www.youtube.com/watch?v=7G5SzHim650






피터팬 컴플렉스
* 2000년 데뷔 이래 10년이 넘는 활동 기간 동안 총 4장의 음반을 발표한 한국 인디 록의 중견
* 카리스마적인 록 음악으로부터 그루브 넘치는 일렉트로닉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는 탄탄한 음악성을 갖춘 밴드
* 최근 다섯 번째 음반을 발표하는 한편 KBS2TV ‘탑밴드’ 출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음
* 대표곡 영상: 자꾸만 눈이 마주쳐 http://www.youtube.com/watch?v=cmcZx0ydG_Q




프로그램 소개







GET Live



뮤지션과 떠나는 위대한 제주도 여행, Great Escape Tour(GET in Jeju)의 메인 프로그램인 GET Live에서는 매월 세 팀의 음악인이 제주를 찾아 공연을 한다. 싱어송라이터와 인디음악을 포함하는 대중음악의 새로운 흐름 안에서 가장 좋은 음악과 공연을 만들고 있다 평가될 수 있는 팀들 중에서 엄선된 세 팀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제주 현지의 관객들에게 일반적인 미디어에서는 접하기 힘든 한국 대중음악의 대안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지난 5월의 첫번째 GET Live에는 델리스파이스, 눈뜨고코베인, 바이바이배드맨이 찾아왔고 6월의 두번째 GET Live에는 크라잉넛, 게이트플라워즈, 브로큰발렌타인이 찾을 예정이다. 그리고 7월의 세번째 라이브의 주인공은 밴드 강산에와 Mark Kozelek, 그리고 피터팬 컴플렉스다.








GET 오르멍 들으멍



제주도 한가운데 우뚝 서 있는 한라산 주위로 제주도 전역에는 크고 작은 산봉우리들이 분포해있한라산이 폭발할 때 같이 태어난 이 기생화산들을 제주말로 ‘오름’이라 일컫는다. 아마도 ‘오르다’라는 말에서 나왔을 이 오름이라는 말은 육지의 여느 산들처럼 위압적이기 보다는 그저 따뜻하게만 느껴지는 이 둥그스름한 봉우리들의 모습을 더할 나위 없이 잘 묘사하고 있다.


GET 첫 날의 ‘오르멍 들으멍’은 제주도말로 ‘오르면서’을 의미하는 말과 ‘들으면서’를 의미하는 말을 합친 것이다. 매달 제주도 전역에 분포해 있는 오름 중 한 군데를 골라 그곳을 함께 오르고 거기서 뮤지션의 간소한 어쿠스틱 라이브를 즐긴다. 공연이라기 보다는 여행이고 여행이라기 보다는 대화에 가까운 이 따뜻한 자리를 통해 모두들 제주의 깊은 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GET 제주의 바람


한동안 감귤산지 혹은 수학여행지 정도로 취급 받으며 그저 변방으로만 여겨졌던 제주도는 최근 커다란 관심을 얻고 있다. 연간 10%씩 꾸준하게 늘어나는 관광객들도 그렇지만 주목할만한 것은 아예 삶의 터전을 제주로 옮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육지’에서의 각박한 삶에 지쳐 대안적인 삶을 일구고자 제주로 향하는 이들을 우리는 ‘문화이주민’이라 칭한다. 이들은 이미 제주에서 뭔가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이들과 어우러져 제주도에서 대안적인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GET 첫 날의 ‘제주의 바람’은 이러한 문화이주민들을 비롯하여 제주에서 새로운 삶을 일구고 있는 이들을 만나는 자리다. 다음 본사의 강연장에서 강연과 대화가 어우러진 이 자리를 통해 참석자들은 제주에서 불고 있는 새로운 바람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GET 에코 노마드


제주도는 유네스코가 선정한 생물권보전지역이자 세계자연유산이자 세계지질공원이다. 그야말로 ‘천혜의 생태’라고 할 수 있는 환경. 최근 올레길의 성공은 이러한 생태 자체를 사람들이 경험하게 하여 여행의 새로운 경지를 열었다. 그리고 올레길 이외에도 제주에는 수많은 특이한 지형들이 존재한다. 오름을 비롯하여 곶자왈, 해안절벽, 계곡, 동굴. 화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만들어 낸 이러한 환경은 세계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것이다.

GET 둘째 날의 에코 노마드는 이러한 제주 천혜의 생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제주 현지인들이 직접 계획하고 가이드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여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제주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단, 많이 걸어야 한다. 반드시 운동화를 준비하고 올 것.






GET Weekend

GET가 숨겨 놓고 있는 히든카드가 바로 마지막 날, 뮤지션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이다. 여행이면서 팬미팅이기도 하고, 격의 없는 놀이의 자리이기도 할 이 프로그램은, 달마다 어떤 뮤지션이 오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고, 계절에 따라 혹은 날씨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같이 올레길을 걸을 수도, 바다에 갈 수도, 캠핑을 할 수도, 혹은 밤을 딸 수도 있다.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미지수 같은 프로그램. 하지만 언제나 기대 이상일 것이다.



사진 촬영 : 곽원석




특별상품: GET SoCar 패키지 - GET Live 티켓 2장 + SoCar 24시간 이용권 (예매 60,000원)



* 제주 최초의 카 쉐어링 서비스 SoCar의 24시간 이용권과 GET Live 티켓 2매를 60,000원에 제공합니다.

* 선착순 10명에게만 판매하는 제한 상품이에요.






* 카 쉐어링 서비스란 기존의 차량 렌트와 달리 자신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본 패키지를 구매하실 분은 SoCar 회원 가입 페이지(바로 가기 클릭)로 가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스쿨뮤직과 함께 하는 이벤트


GET Live No. 3을 관람하신 분들 중 3분을 추첨하여 스쿨뮤직이 제공한 어쿠스틱 기타를 선물로 드립니다.






후원


Great Escape Tour Live는 제주도 기반의 젊은 기업인 Daum과 NXC, 닐모리동동, 그리고 SoCar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지도보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제주도 전역

참여신청/취소 안내

  • * 모임의 신청/취소/변경/환불은 참여신청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 결제한 유료모임은 환불 시 결제 수단과 환불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취소/환불약관을 확인해주세요.
  • * 결제, 환불, 참여신청 수정/취소, 참여상태 확인, 참여내역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 * 모임 또는 그룹의 설정, 모집정원 초과 여부에 따라 대기자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 * 온오프믹스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임은 개설자의 사업자 여부에 따라 결제증빙 발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를 확인해 주세요.
  • * 개설자 선정방식 또는 개설자 통장입금 방식의 모임 참여/결제 확인은 개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 온오프믹스는 참여신청 및 참가비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회사로 모임개설자(주최측)가 아닙니다. 모임 내용과 관련한 사항은 모임 개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오늘 본 기록

Left

1/1

HOT ISSUE

닫기 열기
제1회 양재R&CD혁신허브 AI생생경영
○ 행사일시 : 2017. 12. 19.(화) 19:00 – 21:00 ○ 강의장소 : 양재R&CD혁신허브 1층 라운지홀 ○ 강의주제 - AI기술벤처를 위한 넷플릭스 이야기 * 연사 : 김경환(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주임교수) - 사례로 만나는 중소․벤처기업의 기술자료 보호 * 연사 : 이근우(법무법인 화우 지식재산권 전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