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모바일먼데이: 퀄컴과 나브텍,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모임정보

본 모임은 무료모임입니다.
  • 기본그룹 : 80마감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이 재삼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먼데이 13번째 행사는 세계적 IT 기업들의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됩니다.
요약설명 더보기 요약설명 닫기
[무료초대] '싱글런' 싱글들의 화끈한 러닝 페스티벌!

모임안내

본 모임은 종료된 모임입니다.
해당 모임관련 문의나 의견을 보내고 싶으시면 webmaster@onoffmix.com 또는 02-6080-5579 로
연락 하시거나 아래 온오프믹스 댓글에 남겨 주시면 개설자 께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모임 세부설명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이 재삼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먼데이 13번째 행사는 세계적 IT 기업들의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됩니다.

칩셋 제조업체로 익히 알려진 퀄컴은 소프트웨어 부문에서도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퀄컴은 와이파이나 블루투스 등을 통해 P2P (Peer-to-peer) 통신을 할 수 있는 '올조인(Alljoyn)'이라는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를 국내에서 처음 소개합니다.

올조인 SDK를 활용하면 윈도우즈 PC, 리눅스에서는 물론  안드로이드나 윈도우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쉽게 P2P 접속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향후에는 윈도우즈폰, iOS 및 웹OS도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퀄컴은 이번 모바일먼데이 서울 행사에서 올조인의 시연도 펼칠 예정입니다.

 

노키아의 자회사인 나브텍은 세계적인 전자지도 업체이며, 위치기반 서비스 업체입니다. 나브텍은 모바일 먼데이 참가자들과 차별화된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들 - 로케이션 포인트(LocationPoint), 광고 플랫폼, 나브텍 트래픽 등의 포트폴리오-을 소개합니다.

또한 국내 개발자들이 최신의 차별화된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NN4D (NAVTEQ Network for Developers)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공유할 예정입니다.

 

 

발표내용 및 발표자

올조인으로 구현하는 P2P, 사용자 경험(UE) 향상을 위하여...
: 퀄컴코리아 박지철 이사

개발자와 NN4D가 함께하는 기회 (Opportunities for developers with NN4D)
: 나브텍 애시쉬 베데카(Ashish R Bedekar) 아태지역 파트너 매니저

 

시간 : 2011년 9월 19일 오후 6시~8시

장소: 프랑스 문화원 (YTN 뒷편, 태평로 우체국 (우리빌딩) 18층)

 

# 행사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다만, 좌석은 한정돼 있습니다. 참석 이유를 알려주세요.

 

CREATIVE ARENA SEASON 2

참여현황

 
본 모임은 종료된 모임이므로 명단이 공개되지 않습니다.
(개설자와 참여자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소셜 댓글

트랙백

(0건)

트랙백 주소 : http://onoffmix.com/event/trackback/recv/3685

알아두기 팁

*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여신청을 받는 유 / 무료 모임의 경우 취소 마감시간은 각 모임에 게시된 참여신청 마감시간과 동일 합니다.
참여신청 마감시간 이후에는 취소 / 변경 /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취소 / 환불약관 참조 )
* 참여신청 시 입력한 e 메일 주소는 외부에 공개되지 않으며 이름, 소속, 블로그 등의 정보는 개설자 설정에 의해 공개됩니다.
* 참여할 수 있는 인원에는 제한이 있으며, 인원이 모두 채워진 후 참여신청 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대기자 상태로 신청되며
앞선 신청자가 참여 취소할 경우, 대기 우선순위에 의해 자동 상승하니 대기자로 신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여자 중 일부가 모임일 직전까지 참여취소를 하게 되면 빠른 순번의 대기자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 대기자 분들은 반드시 본인의 참여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온오프믹스 홈으로 | 맨 위로
어린이재단에서 사랑, 하나 더 캠페인

HOT ISSUE

닫기 열기
[세바시청년 11탄] 관심의 힘(The Power of Curiosity)으로 모이세요!
모든 변화의 시작은 나로부터 비롯된 작은 관심입니다. 유독 나의 마음에 맺히고, 계속 되뇌여지는 작은 속삭임과도 같은 질문과 숙제. 그것이 바로 관심의 정체입니다.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다가, 창밖으로 흘러가는 구름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어느날 마주친 작은 만남에서 우리는 그 전에는 보이지 않던 새로운 존재에 관해 각성하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무언가에 관심을 가지는게 뭐 그리 대단하냐구요? 우리를 행동으로 이끄는 것이 바로 그 관심이기 때문입니다. 세바시 청년 8월 특집, 나의 작은 관심에서 비롯되는 놀라운 차이를 목격하실 것입니다.

신고하기

해당 모임의 취지가 다르거나 부적절한 모임일 경우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고된 모임은 부적절한지의 여부를 결정하여 삭제 또는 경고의 조치가 주어지며
신고 기능을 악용하는 것도 위반여부를 판단하여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사유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