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온오프믹스의 다양한 소식과 신규서비스 들을 안내하고 서비스개편이나 공지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온오프믹스 웹사이트 개편 안내 번호 : 273 작성일 : 2015-01-26







안녕하세요. 모임문화 플랫폼 온오프믹스 입니다.


2015년 1월 28일 오늘, 온오프믹스 웹사이트가 새.단.장을 했습니다. 



뿌잉3



하나, 핵심 정보만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모임 활동에 보다 최적화된 형태로 개편되었습니다.


둘, 온오프믹스만의 브랜딩을 강화하여,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더욱 새로워진 온오프믹스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더욱 깔끔해진 디자인과 기능으로 편리하게-





목록 형식으로 제공하던 모임 정보를 눈에 잘 보이는 큰 썸네일 형식으로 2 확대하고, 텍스트는 줄였습니다. 썸네일은 커지고 불필요한 텍스트는 줄었기 때문에 모임 정보를 더욱 간단하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모아 상단에 배치했으며 메인페이지에서도 전체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하고 깔끔한 디자인 구성에 더욱 힘썼습니다. 

사이트 메인 화면 좌측 상단의 모임, 플레이스, 마켓 탭을 선택하면 각 탭 별 세부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져 각 영역별 원하는 내용의 페이지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HOT 한 모임은 놓치지 않도록 눈에 띄게-    





지금 현재 가장 인기있는 모임을 알려드리는 '실시간 모임 순위' 공간이 추가 되었습니다.

온오프믹스에서 지금 가장 HOT한 모임은 무엇인지 한번쯤 궁금하셨죠 ?  


이제 새롭게 달라진 온오프믹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메인 페이지 중앙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위부터 10위까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모임 순위 확인하시고 인기 모임 놓치지 마세요 !





온오프믹스의 인기 콘텐츠로 더욱 재미있게-






온오프믹스에서 제공하는 여러 지표들을 집계하여 

모임 활동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하는 특별한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00개의 찜을 받은 모임, 0명째 모집중인 모임, 00개의 댓글을 받은 모임, 0번째로 만든 모임 이라는

4가지 종류의 모임을 새롭게 추천해드리고 각 영역별 인기 모임들의 현황을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모임 선택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손쉽게-





원하는 모임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항목을 더욱 다양화했습니다. 


무료와 유료로만 검색되던 '참여 비용'을 그림과 같이 여러 항목으로 세분화하여 금액별 원하는 모임을 검색하실 수 있도록 하였고, 모임 시작일과 모임 종료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모임 기간' 도 새롭게 추가하여 보다 맞춤화된 조건의 모임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임 탐색은 더욱 재밌게, 원하는 모임은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겠죠 ?





온오프믹스만의 콘텐츠로 친근하게-







온오프믹스만의 콘텐츠를 보여드릴 온오프믹스만의 브랜딩 공간을 추가하여 온오프믹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회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늘렸습니다. 

'지금 온오프믹스에서는' 이라는 공간을 통해서 온오프믹스에서 열리는 모임 갯수와 활동 인원, 그리고 지금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풍성한 모임활동을 해온 모든 회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활동도 이 공간에 차곡차곡 쌓이게 되겠죠? ^^


온오프믹스 활동 현황과 더불어 온오프믹스 블로그 콘텐츠와 온오프믹스만의 색깔이 담긴 각종 콘텐츠들도 꾸준히 제공할 계획입니다. 항상 주시하면서 관심 가져주시면 더욱 힘을 내서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달라진 온오프믹스 구경가기 
곰돌이를 클릭해주세요 ♥


즐거워







온오프믹스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분들이 있었기에 좀 더 나아진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지금 바로 방문하셔서 선물 받아가셨으면 좋겠네요!


고객을 생각하고 늘 발전하는 온오프믹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